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도어락' 공효진 "홈쇼핑 출연? '전참시' 시도했었다"(인터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공효진이 홈쇼핑 출연 경험을 전했다.

27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서 영화 '도어락'(감독 이권, 제작 ㈜영화사 피어나)의 개봉을 앞둔 공효진의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됐다.

'도어락'은 열려있는 도어락, 낯선 사람의 침입 흔적, 혼자 사는 경민(공효진 분)의 원룸에 살인사건이 일어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공효진은 계약직 은행원으로 근무, 회사 근처 오피스텔에서 혼자 살고 있는 평범한 여성 경민 역을 맡았다. 누군가 자신을 지켜보고 있다는 생각에 불안감을 떨칠 수 없는 그는 경찰에 도움을 요청하지만 상황은 나아지지 않는다. 주위에서 의문의 살인사건이 발생해 자신의 목숨까지 위협받게 된 그는 살아남기 위해 사건의 실체를 파헤치기 시작한다.

공효진은 최근 영화 티켓 판매를 위해 홈쇼핑에 출연, 화제를 모았다. 그는 "사실 매니저와 함께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가려 했다"라고 밝히며 "영화 개봉 전 배우들이 느끼는 무게감, 악플이 주는 고충 등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을 위해 "매니저에게 다이어트를 시작하라고 했다. 매니저는 헤어스타일도 바꿨다"라며 그러나 "매니저에게 매력이 없다는 판단으로"라고 웃으며 출연하지 못한 이유를 덧붙였다.

홈쇼핑 출연은 공효진의 아이디어였다고. 그는 "엄지원 언니와 전작 '미씽: 사라진 여자'를 홍보하는데 '자매 사기단처럼 사람을 홀리는 재주가 있다' '당장 돈을 빌려줄 수 있을 것 같다'라는 댓글을 봤다"라고 웃었다.

공효진은 "그런 반응들을 본 후에 영화 홍보를 위해 홈쇼핑에 출연하려 했지만 불발됐다"라며, 당시의 아쉬움 때문에 "이번엔 출연하게 됐다. 해당 홈쇼핑 회사는 같이 일을 하고 있는 곳이라서 출연이 쉬웠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도어락'은 오는 12월5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어락' 공효진 "홈쇼핑 출연? '전참시' 시도했었다"(인터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