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영석 "정유미와 근거 없는 소문, 선처 없이 법적 책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고소장 제출 준비, 가짜 뉴스에 깊은 슬픔과 절망" 공식입장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나영석 PD가 배우 정유미와의 악성루머에 법적 대응에 나선다.

나영석 PD는 18일 CJ E&M을 통해 "현재 차기 프로그램 장소 답사차 해외 체류 중"이라며 "늦었지만 두 가지 건에 관하여 제 입장을 말씀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나영석 PD는 먼저 "'알쓸신잡3' 관련해 전영광 작가님의 사진을 저희 프로그램에서 무단으로 도용한 건"이라며 "이것은 명백히 저희 제작진의 잘못이다. 이와 관련해 제가 책임지고 작가님께 적절한 사과와 보상 방법을 논의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시 한번 지면을 빌려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정유미와의 악성 루머에 대해서도 불쾌감을 드러냈다. 나 PD는 "둘째, 저와 관련한 근거 없는 소문에 관한 건이다. 해당 내용은 모두 거짓이며, 최초 유포자 및 악플러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예정이다. 개인의 명예와 가정이 걸린만큼 선처는 없을 것임을 명백히 밝힌다. CJ E&M 및 변호사가 이와 관련한 증거를 수집 중이며, 고소장 제출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다만 한가지 슬픈 일은 왜, 그리고 누가, 이와 같은 적의에 가득 찬 가짜 뉴스를 생산하고 퍼뜨리는가 하는 점"이라며 "너무 황당해서 웃어넘겼던 어제의 소문들이 오늘의 진실인 양 둔갑하는 과정을 보며 개인적으로 깊은 슬픔과 절망을 느꼈다. 관련한 사람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임을 다시 한번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7일 온라인상에는 배우 정유미와 나영석PD의 염문설이 증권가 정보지 일명 지라시를 통해 빠르게 확산됐다. 정유미 측은 18일 해당 루머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할 계획이다.

이하 나영석 PD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영석 PD입니다.

저는 현재 차기 프로그램 장소 답사차 해외 체류 중입니다. 늦었지만 두 가지 건에 관하여 제 입장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알쓸신잡3> 관련하여 전영광 작가님의 사진을 저희 프로그램에서 무단으로 도용한 건입니다.

이것은 명백히 저희 제작진의 잘못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제가 책임지고 작가님께 적절한 사과와 보상 방법을 논의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시 한번 지면을 빌려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둘째. 저와 관련한 근거 없는 소문에 관한 건입니다.

해당 내용은 모두 거짓이며, 최초 유포자 및 악플러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예정입니다. 저 개인의 명예와 가정이 걸린만큼 선처는 없을 것임을 명백히 밝힙니다. CJ ENM 및 변호사가 이와 관련한 증거를 수집 중이며, 고소장 제출을 준비 중입니다.

다만 한가지 슬픈 일은 왜, 그리고 누가, 이와 같은 적의에 가득 찬 가짜 뉴스를 생산하고 퍼뜨리는가 하는 점입니다. 너무 황당해서 웃어넘겼던 어제의 소문들이 오늘의 진실인 양 둔갑하는 과정을 보며 개인적으로 깊은 슬픔과 절망을 느꼈습니다. 관련한 사람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임을 다시 한번 약속드립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영석 "정유미와 근거 없는 소문, 선처 없이 법적 책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