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권상우 "'추리의여왕2', 팀워크 끈끈…더 큰 시너지 기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시즌2 출연 이유 밝혀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권상우가 '추리의 여왕 시즌2'를 선택한 각별한 애정을 전했다.

권상우는 최강희와 함께 '추리의 여왕 시즌2'에 합류, 드라마를 이끌어간다. 권상우는 지난 시즌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거친 남성미와 설렘이 배가된 츤데레美(미)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추리의 여왕 시즌2'는 장바구니를 던져버린 설옥(최강희 분)과 막강한 추리군단을 거느리고 돌아온 완승(권상우 분)이 크고 작은 사건을 해결하며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생활밀착형 추리드라마다.

극 중 권상우가 열연을 펼칠 하완승은 범인이라면 눈에 불을 켜고 쫓는 에이스 형사다. 그는 무뚝뚝하고 감정 표현에 서툴지만 사건이 발생했다하면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달려드는 강력계 에이스로 주변에서 넘치는 시샘을 받는 것이 일상인 인물이다.

'추리의 여왕 시즌2'로 다시 돌아오게 된 권상우는 "드라마를 좋아해주시는 분들도 많았고 배우들과 스태프들 모두 분위기가 좋았다. 전반적으로 팀워크가 끈끈해 농담처럼 시즌2로 보자고 했었는데 이렇게 현실로 이뤄져서 기쁜 마음이 앞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현장에 있는 배우, 제작진과 호흡을 한 번 맞춰봤던지라 적응기간 없이 촬영에 임하고 있다. 두 번째 작업인 만큼 더 큰 시너지가 발생하는 것 같고 이런 좋은 기운이 드라마에 고스란히 담겨 유쾌하고 즐거운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싶다"며 '추리의 여왕 시즌2'만의 매력을 덧붙였다.

또한 공개된 스틸 컷 속 권상우는 하완승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다. 사건을 해결하겠다는 결의가 가득한 표정이 한층 더 단단해진 하완승을 표현하고 있다.

권상우는 실제로도 캐릭터에서 자신의 본모습을 많이 발견한다고. 완전히 자신과 다른 인물을 연기하면 어색할 것 같다는 그는 "하완승의 유쾌함과 툴툴대면서도 세심하게 챙겨주는 면모가 많이 닮아있다. 그래서 더 정이가고 익숙하게 느껴진다"고 전했다.

'추리의 여왕 시즌2'는 2월21일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권상우 "'추리의여왕2', 팀워크 끈끈…더 큰 시너지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