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신화, 3월 팬파티 연다…데뷔 20주년 프로젝트 시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데뷔 기념일 맞춰 팬파티 "팬들과 특별한 시간 준비"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신화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오는 3월 팬파티를 개최한다.

데뷔 20주년 프로젝트를 발표한 신화가 15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팬카페 등을 통해 오는 3월 24~25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팬파티 'SHINHWA TWENTY FANPARTY-ALL YOUR DREAMS'을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 공연은 올해로 데뷔 20주년이 되는 신화가 오랜 시간 동안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신화의 데뷔 기념일(3월 24일)에 맞춰 진행된다. 신화 3집 수록곡 제목이기도 한 'ALL YOUR DREAMS'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신화의 색다르고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지난 1998년 1집 앨범 '해결사'로 데뷔한 신화는 'T.O.P', 'YO!(악동보고서)', 'Hey, Come On!', 'Wild Eyes', 'Perfect Man', '너의 결혼식', 'Brand New', 'This Love'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것은 물론 단 한 번의 멤버 교체나 해체 없이 데뷔 20주년을 맞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웠다. 지난 2017년 발매한 13집 앨범 타이틀곡 '터치(TOUCH)'로도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며 '현재진행형 아이돌'로서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신화는 지난 1일 티저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20주년 프로젝트에 본격 시동을 걸었으며, 'ALL YOUR 2018'이라는 문구를 메인 카피로 걸고 기프트 싱글 발매와 예능 프로그램 출연 및 신화표 예능 논의, 20주년 스페셜 앨범 발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한 투어 콘서트 진행 등 일정들을 공개했다.

이번 팬파티 역시 20주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스무살이 된 신화의 새로운 모습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인 동시에 팬들에게 선물 같은 순간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신화컴퍼니는 "매년 3월 콘서트를 통해 신화창조와 데뷔 기념일을 자축했던 신화가 올해는 팬파티를 개최하며 조금 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라며 "20년 동안 든든하게 곁을 지켜준 팬들에 대한 신화 멤버들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팬파티와 앞으로 이어질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화, 3월 팬파티 연다…데뷔 20주년 프로젝트 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