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그사이' 신예 원진아 "첫 드라마 호평, 주변 도움 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깊이있는 작품으로 인사드리게 돼 행운"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신예 원진아가 첫 드라마 '그사이'를 통해 호평을 얻고 있는 소감을 말했다.

9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극본 유보라, 연출 김진원,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하 그사이)의 배우 이준호, 원진아, 이기우, 강한나가 참석한 가운데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그사이'는 거칠지만 단단한 뒷골목 청춘 강두(이준호 분)와 상처를 숨긴 채 평범한 일상을 꿈꾸는 건축 모델러 문수(원진아 분), 인생을 뒤흔든 사고에서 극적으로 살아남은 두 남녀가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현재 9화까지 방영돼 높은 완성도로 호평을 얻고 있다.

신인 배우 원진아는 '그사이'를 통해 첫 드라마 데뷔와 동시에 주연을 꿰차는 행운을 안았다. 신선한 마스크와 중저음의 목소리, 자연스러운 연기까지 드라마의 완성도와 어우러진 안정된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는 중이다.

원진아는 "반 사전제작 드라마라 방송되는 것이 실감나지 않았는데 시간이 빨리 갔다"며 "촬영이 얼마 안남았는데 '조금 더 잘 할 걸' '즐기며 할 걸' 아쉽기도 하다. 돌이켜보면 좋은 선배들을 만나 행운이었다"고 말했다.

첫 드라마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로 극찬을 얻고 있는 것에 대해선 "처음 보여드리는 모습이라 문수에 조금 더 이입해주시는 것 같다"고 겸손하게 입을 열었다. 이어 "이 캐릭터 자체가 명확하게 표현한다거나 하는 인물이 아니라서 표현하는 데 어려움이 있기는 하다. 현장에서 감독, 선배들이 많이 도움을 주신다. 연기는 주변의 도움을 받아가면서 열심히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일단 문수로 봐 주시는 것이 정말 감사한 것 같다"고 말한 원진아는 "처음 보여드리는 작품이라 중요한 것 같다"며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서정적이고 깊이있는 좋은 작품으로 처음 인사드리게 돼 저에게 너무 행운이라 생각한다"고도 말했다.

또한 "대본 자체가 너무 좋았다. 대사나 표현들이 진심으로 보일 수밖에 없는 이야기였다"며 "책이 가지고 있는 힘을 빌어 문수를 표현하는 데 이입이 잘 된 것 같다"고 공을 돌렸다.

'그사이'는 매주 월·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사이' 신예 원진아 "첫 드라마 호평, 주변 도움 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