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짠내투어', 새판 짠다…허경환X경리, 평가자 투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박명수, 여행설계자로 첫 가이드 나서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짠내투어'가 새로운 판을 선보인다. 박명수가 여행 설계자로 투입되고, 허경환, 경리가 새로운 평가자로 나서는 것.

6일 밤 10시30분 방송되는 tvN '짠내투어' 7회에서는 이전과 다른 짠셔리(짠내+럭셔리) 여행이 펼쳐진다. 세번째 여행지 '홍콩'을 배경으로 게스트 허경환, 경리가 합류하며 김생민, 박명수, 박나래, 정준영과 유쾌한 케미를 자랑할 예정.

이날 방송에서는 박명수가 처음으로 여행 설계자로 나선다. 그동안 멤버들에게 가차없는 마이너스 점수를 날리며 독설 평가자로 활약했던 박명수가 홍콩 여행 첫날을 이끄는 설계자로 변신하는 것. 특히 김생민은 공항에서부터 서툰 박명수에게 "마이너스 이백점"을 날리며 복수의 칼날을 겨눴다.

박명수의 여행은 추억을 소환하는 '홍콩 영화' 테마로 진행된다. '중경삼림' '영웅본색' '화양연화' 속 관광 명소와 맛집을 찾아가며 향수를 불러일으킬 전망. 자신의 취향을 십분 반영하고 평가자들에게 할 말은 하는 등 '설계자가 제일 신난 명수투어'를 선보일 계획이다.

새로운 평가자들도 나타난다. 촌철살인러 허경환과 '짠내투어' 비공식 포토그래퍼 경리가 함께해 멤버들과 환상의 호흡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는 지난 방콕편의 우승자가 밝혀진다. 과연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맛있는 오렌지 주스를 소개한 김생민과 가성비 좋은 풀빌라 숙소를 제공한 박나래 중 누가 1등의 자리를 차지할지 기대가 모인다.

손창우 PD는 "홍콩편에는 처음 가이드에 도전하는 설계자와 뉴페이스 멤버들이 함께한다. 또한 설계자들에게 예산초과시 적용되는 새로운 패널티도 공개되며 경각심과 긴장감을 줄 예정"이라며 "여행 설계에 처음 도전한 명수투어는 홍콩 누아르의 추억을 소환한다. 주윤발, 양조위, 장만옥을 만나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관전포인트를 밝혔다.

한편, 최소비용으로 최대만족을 이끌어내는 가성비 갑(甲) 럭셔리 여행 '짠내투어'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짠내투어', 새판 짠다…허경환X경리, 평가자 투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