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구구단, 싱가포르 팬미팅 성료…차기 한류 걸그룹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노래부터 토크까지, 9인9색 매력으로 꽉 채웠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구구단이 싱가포르에서 첫 해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구구단은 지난 27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구구단 라이브 쇼 인 싱가포르 2017(gugudan Live Show in Singapore 2017)' 팬미팅에서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내며 차기 한류 걸그룹다운 인기를 입증했다.

데뷔곡 '원더랜드(Wonderland)'로 포문을 연 구구단은 팬들의 함성 속에서 노래 '굿보이(Good Boy)'와 '미워지려 해'를 라이브 무대로 이어가며 처음 만난 싱가포르 팬들과 반갑게 인사했다. 뒤이어 준비한 1부 무대는 독특한 팬 이벤트로 유명한 그룹답게 토크와 다채로운 코너로 꾸며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구구단의 어린 시절 사진부터 멤버별 개인기까지 9인 9색의 다양한 매력이 버무려져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 것.

2부는 라이브 무대를 마련했다.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 곡 '나 같은 애'를 시작으로 '레인보우(Rainbow)', '거리', '메이비 투마로우(Maybe Tomorrow)', '일기' 등 데뷔 후 1년 3개월 간의 활약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인기곡 퍼레이드로 꾸며졌다.

이날 3시간 가까이 무대에 선 구구단은 "첫 해외 팬미팅이라 긴장됐지만 (이렇게 불러주셔서) 굉장히 영광스러웠다"라며 "싱가포르 팬들과 좋은 추억을 쌓고 가는 것 같아 기쁘다"라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구구단의 이번 무대는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공연을 직접 신청하는 팬 요청 기반 글로벌 공연 기획 서비스인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를 통해 성사된 것으로 현지 러브콜로 개최된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특별했다.

구구단은 지난달 막내 라인 미나와 혜연으로 구성된 구구단 오구오구로 성공적인 첫 유닛 활동을 마무리했으며, 멤버 세정과 미나는 드라마에 해빈은 뮤지컬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구단, 싱가포르 팬미팅 성료…차기 한류 걸그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