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여자친구, 팬카페 1만명 돌파…"소원 이뤘다" 자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데뷔 200일 맞은 여자친구, 대세 입증

[이미영기자] 걸그룹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의 소원이 이뤄졌다.

여자친구의 공식 팬카페 회원수가 지난 3일을 기점으로 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7월 23일 신곡 '오늘부터 우리는'을 발표하고 회원수가 급속도로 증가추세를 보이며 대중성과 함께 팬덤까지 잡았다.

특히 이는 여자친구의 데뷔 200일을 맞아 이뤄낸 성과로 더욱 의미가 깊다.

여자친구는 오늘(5일) 자정께, 공식 SNS를 통해 팬카페 회원수 만명 돌파를 축하하며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담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리더 소원이 "여자친구의 공식 팬카페 회원수가 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히자 멤버들은 축하송을 함께 부르며 자축했다. 리더 소원은 앞서 여러 인터뷰를 통해 이번 앨범 활동의 목표로 팬카페 회원수 만명을 돌하는 것이라고 밝혀온 바 있다.

이에 "소원의 소원이 이루어졌다"며 "앞으로도 항상 열심히하는 모습 보여드릴테니 지금처럼 저희 많이 예뻐해 주시기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에는 '오늘부터 우리는'의 후렴구에 등장하는 '당신을 좋아해요'라는 뜻의 스페인어 'Me gustas tu'라는 애교 넘치는 멘트와 손하트를 날리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여자친구는 신곡 '오늘부터 우리는'을 발표하고 차세대 청순돌로 주목받고 있다. 청순하고 풋풋한 매력 뿐만아니라 솔직하고 건강한 매력으로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자친구, 팬카페 1만명 돌파…"소원 이뤘다" 자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