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하이엔드 소금쟁이' 양세형·양세찬 "소비 성향 정반대, 역사적 동반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하이엔드 소금쟁이' 양세형 양세찬이 동반 출연 소감을 밝혔다.

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에서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양세형 양세찬 이찬원 조현아, 머니트레이너 김경필이 참석했다.

개그맨 양세형, 양세찬이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신관에서 열린 KBS2 새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개그맨 양세형, 양세찬이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신관에서 열린 KBS2 새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경제학도' 이찬원, '백억대 건물주' 양세형, '예능 치트키' 양세찬, '알고보니 재테크 발라더' 조현아와 '돈쭐남' 김경필 머니 트레이너까지 최강의 소비 드림팀이 뭉쳐 배고픈 자린고비가 아닌 갓생을 사는 '하이엔드 소금쟁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국민 부자 메이커 프로젝트다.

양세형은 "원래 돈 관련한 책이나 영상을 좋아했다. 감사하게도 돈 관련 프로그램이 생겨 섭외를 받아서 신나는 마음으로 달려왔다. 양세찬과 함께 하게 돼 더 더 좋다. 가족이니까 더 편하다. 돈에 대한 성향은 또 달라서 그 케미스트리를 볼 수 있을 것"이라 출연 배경을 밝혔다.

이어 동생 양세찬은 "KBS에서 형과 고정 프로그램 하는게 처음이라 무조건 함께 해야 한다, 역사적인 날이라 생각했다. 내 소비 패턴과 습관이 뭐가 잘못됐는지 궁금해서 출연을 결정했다"고 비화를 밝혔다.

한편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21일 오후 8시 55분 첫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엔드 소금쟁이' 양세형·양세찬 "소비 성향 정반대, 역사적 동반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