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스물다섯' 최민영, 美넷플릭스 '엑스오 키티' 캐스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최민영이 미국 넷플릭스 시리즈 '엑스오, 키티(XO, Kitty)'에 캐스팅됐다.

'엑스오, 키티'는 국내외 큰 사랑을 받은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이하 '내사모남')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내사모남' 주인공 라라 진 여동생 키티 커비가 장거리 남자친구와 재회하고 연애가 생각보다 복잡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로맨스 이야기다.

최민영이 미국 넷플릭스 시리즈 '엑스오, 키티(XO, Kitty)'에 캐스팅됐다.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최민영이 미국 넷플릭스 시리즈 '엑스오, 키티(XO, Kitty)'에 캐스팅됐다.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안나 캐스카트, 앤서니 케이밴 등이 출연하며, 최민영은 대(Dae) 역할을 맡아 이들과 호흡을 맞춘다.

최민영은 2014년 KBS2 드라마 '마법 천자문'으로 데뷔, JTBC '힘쎈여자 도봉순', tvN '미스터 션샤인', JTBC '이태원 클라쓰' 등 다양한 작품의 아역으로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다.

2012년 대한민국 청소년 영화제에서 우수연기상을 수상하고, 2020년 청소년 뮤지컬 경연 대회 '제6회 DIMF 뮤지컬스타'에서 대상을 수상, 배우로서의 자질과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최근 종영된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는 백이진(남주혁 분) 동생 백이현 역을 맡아 친구들의 괴롭힘에 힘들어하는 여린 모습부터 자신의 보호자가 되어주는 형을 누구보다 응원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감정 연기로 호평을 얻었다.

이렇듯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최민영은 미국 넷플릭스 시리즈 '엑스오, 키티'를 통해 주연으로 발돋움, 글로벌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물다섯' 최민영, 美넷플릭스 '엑스오 키티'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