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스트로, 팬들과 함께 한정판 화보집 만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첫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 목표액 100% 달성

[이미영기자]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생애 첫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가 목표금액 100%를 달성했다.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진행하고 있는 아스트로의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가 전세계 팬들의 참여로 목표금액을 100% 달성 소식을 전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아스트로 팬들과의 특별한 교감과 추억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사전 공개된 베스트 컷은 그 동안 아스트로의 밝고 개구진 이미지와는 다른 진지함과 남성미를 담으며 눈길을 끌었다.

아스트로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는 크라우드펀딩 방식을 차용한 선주문 제작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정해진 기간 동안 프로젝트에 참여한 사람들만이 화보집을 소장할 수 있는 방식으로, 프로젝트 기간이 지난 이후에는 어디에서도 구매할 수 없는 한정판으로 제작된다.

아스트로의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에 참여한 모든 팬들은 명예제작자로 화보집 크래딧 영역에 이름을 올릴 수도 있고, 달성률이 높아질수록 화보집의 퀄리티가 좋아지고 추가 구성품이 결정되어 전세계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메이크스타 측은 "아스트로 화보집의 메이킹 티저영상과 베스트 컷이 공개되자 마자 전세계 팬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 프로젝트 기간 동안 더 많은 팬들이 제작과정을 공유하고 아스트로와 소통할 수 있는 컨텐츠를 공유하겠다"고 전했다.

아스트로 화보제작 프로젝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예정이며, 화보집의 판매수익금은 아스트로 멤버들과 프로젝트 참여자들의 이름으로 전액 기부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스트로, 팬들과 함께 한정판 화보집 만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