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종현·공승연, '마이온리러브송' 캐스팅…'우결' 커플 재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톱스타와 타임슬립 온달의 러브스토리…100% 사전제작

[이미영기자] 그룹 씨엔블루의 이종현과 배우 공승연이 '우리 결혼했어요' 이후 드라마로 오랜만에 재회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20일 "이종현과 공승연은 사전제작 드라마 '마이 온리 러브송'(극본 김수진 감독 민두식)의 남녀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마이 온리 러브송'은 사람도 사랑도 모두 돈으로 급이 매겨진다고 생각하는 안하무인 톱스타 송수정(공승연)이 과거로 타임슬립해 돈밖에 모르는 온달(이종현)을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이종현은 돈 되는 일이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뛰어들지만 자신보다 약한 이들에게는 한없이 자상한 반전매력을 가진 온달을 연기한다. 온달은 미래에서 타임슬립 해 과거를 헤매는 톱스타 송수정과 운명적인 만남을 갖는 인물이다. 이종현은 지난해 종영된 KBS2 '오렌지 마말레이드' 이후 1년여 만에 복귀하게 됐다.

공승연은 왈가닥에 안하무인 성격을 지닌 톱스타 송수정 역을 맡아 팔색조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종현과 공승연은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가상 커플로 호흡을 맞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가상 커플로 특별한 케미를 보여줬던 두 사람이 드라마에서는 어떤 호흡을 펼칠 지 관심을 모은다.

'마이 온리 러브송'은 사랑도 인생도 돈과 신분 격차로 나눠져 있다고 생각하며 살아온 청춘들이 만나 돈과 신분에 우선하는 가치를 찾아가는 판타지 청춘 사극이다. FNC엔터테인먼트의 방송 제작 전문 자회사인 FNC애드컬쳐의 1호 드라마로, 100% 사전제작을 거쳐 내년 2월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종현·공승연, '마이온리러브송' 캐스팅…'우결' 커플 재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