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제3회 부코페', 낭만+웃음 '코미디 오픈콘서트'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외 6개팀 공연으로 100분간 무대 꾸며

[김양수기자] 제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에서 낭만과 웃음,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코미디 오픈 콘서트'를 개최한다. 야외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코미디 오픈 콘서트'는 '그레이트 팝퍼스' '굿바이 마이클조던/코스켓' '기생뎐' 등 국내 공연팀 3팀과 '벙크 퍼펫'(캐나다/호주), '스트릿서커스'(캐나다/미국), '로베르트 위케'(독일) 등 해외 공연팀 3팀, 총 6팀의 공연이 적절히 어우러진다. 근사한 콘서트 형식으로 100분 동안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어서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첫 회부터 매년 선보이고 있는 야외공연은 지나가는 누구라도 잠시 발길을 멈추고 웃음으로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취지로 시작됐다. 무엇보다 부산의 명소인 해운대해수욕장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공연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공연팀의 무대가 마치 한 편의 뮤지컬처럼 펼쳐질 '코미디 오픈 콘서트'는 사회자가 공연 중간마다 브릿지 공연을 준비해 시선을 뗄 수 없는 무대로 가득 메울 예정이다. 특히 매년 관객들에게 뜨거운 찬사를 받았던 만큼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한 관계자는 "'코미디 오픈 콘서트'는 탄탄한 구성으로 짜여진 퀄리티 높은 공연"이라며 "보고나면 내년이 더 기대될 수밖에 없을 정도로 많은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니 적극적인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은 방송사 구분 없이 국내의 인기 개그맨들이 총출동함을 물론 해외의 유명 코미디언들이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다. 오는 28일금요일부터 31일 월요일까지 총 4일간 부산에서 펼쳐진다.

'코미디 오픈 콘서트'는 29일, 30일, 31일 각각 오후 2시, 7시 타임에 부산시민공원, 해운대해수욕장, 감만창의문화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일정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홈페이지(bicf.co.kr/2015)에서 참조 가능하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3회 부코페', 낭만+웃음 '코미디 오픈콘서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