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여은, '불후의 명곡'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근 고 반야월 편 녹화

[정병근기자] '복면가왕' 9대 가왕 출신 걸그룹 멜로디데이 여은이 이번엔 '불후의 명곡' 무대에 오른다.

멜로디데이의 소속사 로엔-뷰가 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여은이 최근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작사가 고(故) 반야월 편 녹화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앞서 여은은 멜로디데이 멤버들과 함께 '불후의 명곡' 작곡가 김정택 편에 출연해 정수라의 '어부의 딸'을 선곡, 여름 막바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밝고 상큼한 공연을 선보였다. 이번 고 반야월 편을 통해서는 처음으로 솔로 무대를 펼쳤다.

소속사 관계자는 "멤버들 없이 온전히 혼자 꾸미는 무대여서 더욱 진지하고 긴장된 마음으로 임했다고 하더라. 지난 공연 때와는 또 다른 보컬리스트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날 녹화에는 오정해를 비롯해 박상민, 홍경민(with 전 넥스트 김세황&김영석), 호란, 한지상, 황치열이 함께 했으며 녹화분은 오는 22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편 지난 16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그간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던 9대 가왕 매운 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의 정체가 멜로디데이의 리더이자 메인 보컬 여은으로 밝혀지며 화제를 모았다.

걸그룹 중에는 EXID의 솔지, 에프엑스의 루나에 이어 세 번째 가왕 등극이다. 여은은 키 170cm, 허리 22인치의 가녀린 몸매와는 반전되는 깊고 풍부한 성량을 지닌 실력파 보컬로 재조명 받았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여은, '불후의 명곡'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