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마동석, '신분을 숨겨라' 스페셜 방송 내레이터 '의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나쁜 녀석들' 제작진과의 의리 지켰다…15일 밤 11시 방송

[장진리기자] 마동석이 '신분을 숨겨라' 스페셜 방송인 '수사 5과 잠입일지'의 내레이션을 맡았다.

마동석은 오늘(15일) 방송되는 '신분을 숨겨라'의 스페셜 방송인 '수사 5과 잠입일지'의 내레이션을 맡아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예정이다.

마동석은 '신분을 숨겨라'로 다시 한 번 뭉친 '나쁜 녀석들' 제작진과의 의리로 내레이션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신분을 숨겨라'가 어떤 드라마인지, 각각의 배우들이 연기하는 캐릭터에는 과연 어떤 매력이 있는지가 소개될 예정. 또한 지난 5월 공개된 무빙포스터 촬영 비하인드부터 김범-윤소이가 완벽한 액션 연기를 위해 액션스쿨에서 땀 흘리는 모습, 수사 5과 주인공 4인방이 연기변신을 이뤄가는 과정, 스케일이 다른 액션신 촬영 현장의 숨막히는 긴장감까지 '신분을 숨겨라'의 탄생 스토리가 생생하게 전달된다.

마동석은 내레이션을 통해 '신분을 숨겨라'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제시하고 영상을 통해 해답을 찾아나가며 몰입도를 높이는 역할을 한다. 한편 '신분을 숨겨라'는 경찰청 본청 내 극비 특수 수사팀 수사 5과의 범죄 소탕 이야기를 그린 도심액션 스릴러로 '나쁜 녀석들' 제작진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오는 16일 밤 11시 1,2화가 연속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동석, '신분을 숨겨라' 스페셜 방송 내레이터 '의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