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장수상회' 패러디 봇물…'장수학개론' '봄날은 온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70살 연애초보들의 마지막 로맨스, 4월9일 개봉

[김양수기자] 영화 '장수상회'가 박근형, 윤여정 커플의 각종 패러디 포스터와 '카톡꿀팁' 시리즈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수상회'는 70살 연애초보 성칠(박근형 분)과 꽃집 여인 금님(윤여정 분), 그리고 그들의 마지막 연애를 응원하는 사람들의 특별한 러브스토리를 그린 영화.

최근 온라인과 SNS 등에는 극중 마지막 로맨스를 꿈꾸는 성칠과 금님의 패러디 포스터와 '카톡꿀팁' 시리즈 등 이색컨텐츠가 쏟아지며 눈길을 끈다.

'장수상회' 패러디 포스터는 엄태웅, 한가인 주연의 '건축학 개론'을 비롯해 이민기, 김민희 주연의 '연애의 온도', 유지태, 이영애의 '봄날은 간다', 공유, 임수정이 출연한 '김종욱 찾기' 등 다채로운 로맨틱 코미디와 멜로 영화들을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낸다. 기존의 포스터에 절묘하게 어우러진 박근형, 윤여정의 모습은 사랑스럽다. '장수학 개론' '김성칠 찾기' '70살의 크리스마스' '봄날은 온다' 등 두 사람 맞춤형 제목 역시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성칠과 금님, 70살 연애초보 커플의 페이크 메시지도 이목을 집중 시킨다. 카카오톡을 통해 주고받은 듯한 메시지는 막 연애를 시작한 커플의 풋풋함이 고스란히 전해진다는 평.

한편, 강제규 감독의 첫번째 로맨스 영화로 관심을 모으는 '장수상회'는 4월9일 개봉한다. 박근형, 윤여정 외에 조진웅, 한지민, 황우슬혜, 문가영, EXO 찬열 등이 출연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수상회' 패러디 봇물…'장수학개론' '봄날은 온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