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규현, 1위 공약 지켰다…광화문에서 게릴라 라이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8일 깜짝 미니콘서트에도 천여 명 운집

[이미영기자] 가수 규현이 '광화문에서' 1위 공약을 지켰다.

규현은 지난 25일 예고 없이 광화문을 찾아 시민들에게 '광화문에서'를 라이브로 선사하는 게릴라 공연을 펼쳤다.

규현은 '광화문에서'를 발표하며 취재진들과 만난 자리에서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한다면, 예고 없이 광화문을 방문해 쓸쓸해 보이는 분께 '광화문에서'를 직접 불러드리겠다는 공약을 한 바 있다.

'광화문에서'는 공개되자마자 국내 및 해외에서도 각종 음원,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함은 물론 M.net '엠카운트다운' 2주 연속 1위, KBS '뮤직뱅크' 1위, MBC '쇼! 음악중심' 1위, MBC 뮤직 '쇼! 챔피언' 1위 등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도 무려 5개의 1위 트로피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규현은 감사하는 마음으로 공약을 실천했다.

규현은 지난 25일 게릴라 콘서트를 펼쳤고, 규현을 거리에서 마주치자 놀라며 즐거워하는 시민들의 모습과 감미로운 라이브를 들려주는 규현의 모습 등이 담긴 영상이 28일 유튜브 SMTOWN 채널 (http://youtu.be/KisS05Vdf6Y)을 통해 공개되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규현은 이번 솔로 앨범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음악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서프라이즈 미니 콘서트도 준비했다. 지난 28일 오후 1시 30분 이화여대, 오후 9시 30분 코엑스 아티움 앞에서 2회에 걸쳐 스페셜 공연을 펼쳐 음악 팬들은 물론 시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미니콘서트는 공연 시작 몇 시간 전에 장소를 깜짝 공개하고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 펼쳐진 야외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천 여명이 넘는 관객이 운집해 공연을 즐겼다. 규현은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를 비롯 '나의 생각, 너의 기억', '깊은 밤을 날아서', '사랑이 숨긴 말들' 등 앨범 수록곡까지 총 6곡을 열창해 감미로운 보이스와 감성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규현은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광화문에서'로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규현, 1위 공약 지켰다…광화문에서 게릴라 라이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