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어벤져스' 제레미 레너, 여자친구와 비밀 결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비밀 결혼 이유, 아내 사생활 지켜주고 싶었다"

[권혜림기자] 할리우드 유명 배우 제레미 레너가 여자친구 소니 파체코와 결혼한 사실이 알려졌다.

25일 외신 캐피톨파일은 최근 영화 '킬 더 메신저(Kill The Messenger)'를 작업한 배우 제레미 레너와 인터뷰 내용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제네미 레너는 인터뷰 중 밝은 분위기 속에서 소니 파체코와 비밀리에 결혼했다고 고백했다.

제레미 레너는 소니 파체코와 사이에 딸 에바 베를린 레너를 두고 있다. 그는 비밀 결혼식을 올린 이유에 대해 "내 가족, 아내의 사생활을 지켜주고 싶었다"며 "아내가 괴롭지 않게 살아가길 바라는 만큼 사생활 문제가 중요했다"고 설명했다.

같은 인터뷰에서 제레미 레너는 태어난 지 17개월이 된 딸에 대해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17개월이라는 나이가 굉장히 좋을 때인 것 같다"며 "아이가 자라는 것도 너무 기다려지지만 지금 딸의 모습도 굉장히 좋다"고 말했다.

"아버지가 됐다는 것이 행복하고, 딸을 보지 못할 때면 너무 힘들다"는 그는 "세상을 보는 시각이 달라졌다. 전보다 더 열심히 일한다"고도 알렸다.

제레미 레너는 큰 인기를 얻은 영화 '어벤져스' 1편을 통해 한국 관객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는 배우다. 오는 2015년 국내 개봉 예정인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에도 출연한다. 최근작으로는 영화 '아메리칸 허슬' '본 레거시' '킬 더 메신저' 등이 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벤져스' 제레미 레너, 여자친구와 비밀 결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