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 발의 주인공은 누규?'…성남, 홈 개막전 앞두고 특별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용재기자] '대체 누구 발이 이렇게 못생긴 거야?'

성남 일화가 오는 12일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전북현대와의 홈 개막전을 앞두고 홈페이지 이벤트로 팬들을 찾아간다.

먼저, '이 발의 주인공은 누규?'는 발 사진의 주인공을 맞추는 이벤트다. 현재 성남 일화 홈페이지(www.esifc.com)에 못생긴 발 사진이 하나 올라왔다. 엄지 발톱은 파랗게 멍들어 있고 발목에는 흉터도 눈에 띈다. 새끼 발가락은 뭉개지다시피했다. 하지만 이 발로 인해 성남은 숱한 승리의 기쁨과 우승의 감격을 맛볼 수 있었다.

많은 감동을 주었던 박지성과 발레리나 강수진의 발 못지않게 험상궂지만 그렇기에 더 아름답고 고마운 이 발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응모 기간은 오는 13일까지이며 정답자 5명에게는 주인공의 친필 사인이 들어있는 로또 축구화를 선물한다.

또한 12일 전북전 당일에는 로또스포츠 협찬으로 연간회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8만6천원 상당의 로또스포츠 워킹화를 무려 70% 할인된 2만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구단 홈페이지에서 구매 쿠폰을 다운받아 출력한 뒤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경기 당일 판매처(동문 상품샵)에 연간회원권과 함께 제출하면 구매할 수 있다.(수량이 한정된 관계로 1인당 최대 2켤레로 제한하며 사이즈에 따라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조이뉴스24 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 발의 주인공은 누규?'…성남, 홈 개막전 앞두고 특별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