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알렉스-신애, '우결' 역대 최고 커플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MBC 가상결혼버라이어티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의 알신(알렉스+신애) 커플이 역대 최고의 우결커플로 선정됐다.

영화 '노라 없는 5일'이 최근 네이트에서 진행한 '노라와 호세처럼 배려의 사랑을 보여주었던 우결커플은?'이라는 설문조사에서 알렉스와 신애 커플이 39%의 네티즌 지지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알렉스와 신애는 '우결'에서 보여준 이상적인 연인의 모습으로 일명 '알신커플'로 불리며 역대 최고의 커플로 꼽혔다.

이벤트가 가장 많았던 커플이기도 했던 이 커플은 서로를 위해 음식과 선물을 준비하거나 힘들 때는 진심으로 위로를 해주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받았다.

또한 넘치는 센스와 매너로 신애에게 항상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였던 알렉스는 '우결'에서 보여준 이미지로 드라마 '파스타'와 CF 등에 연이어 캐스팅되기도 했다.

다음으로는 실제 커플 버금가는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아담커플, 조권과 가인이 38%로 2위에 올랐다. 이어 서인영과 크라운제이 커플이 17%, 실제연인 황정음과 김용준이 6%로 뒤를 이었다.

한편 영화 '노라 없는 5일'은 감독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바탕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그리고 섬세한 연출력으로 주목받는 작품이다. 영화는 오는 21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정은미기자 indiun@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알렉스-신애, '우결' 역대 최고 커플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