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명수-박수홍-정형돈, '지피지기' MC들 '다시 뭉쳤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박명수, 박수홍, 정형돈이 MBC 봄 프로그램 개편을 맞아 신설되는 신개념 퀴즈버라이어티 '브레인 배틀'에서 MC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들 세 명은 지난 24일 방송을 끝으로 폐지된 MBC '지피지기'의 진행을 맡았다는 공통분모를 갖고 있어 '지피지기'의 역대 MC들이 한 프로그램에서 다시 뭉치는 기록을 낳게 했다.

'브레인 배틀'은 현대인들의 여가활동에 날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컴퓨터 게임을 퀴즈 프로그램과 과감하게 접목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형식의 퀴즈프로그램이다.

'브레인 배틀'은 지난 설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선보여 호평을 이끌어내 이번에 정규 편성됐다.

오는 30일 오후 4시 20분에 방송될 첫 회에서는 패널 김지훈, 김나영과 한 팀을 구성해 시트콤 '코끼리'팀의 권해효, 윤해영, 안연홍, 문세윤, 이상엽 등의 게스트 팀과 긴박감 넘치는 두뇌 대결을 벌인다.

출연진들은 초호화 세트 속의 공간이동 카트를 타고 세계여행을 하면서 암산 문제를 푸는 '스페이스 투어'와 카트를 타고 황금의 성에 도착하기 위해 퀴즈를 푸는 '어드벤처 황금의 성' 코너 등에서 실제로 모험하는 기분을 느껴 굉장히 재미있어 했다는 후문이다.

조이뉴스24 김명은기자 dra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명수-박수홍-정형돈, '지피지기' MC들 '다시 뭉쳤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