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동방신기, '2관왕 등극' 태국을 사로잡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남성 5인조 동방신기가 태국을 사로잡으며, 아시아 그룹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 16일 태국 방콕에서 펼쳐진 제5회 태국Channel V 뮤직비디오 어워드 참가를 위해 15일 태국에 도착한 동방신기는 공항을 가득 채운 수많은 현지 팬들과 취재진들의 환호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경호원 50명이 투입되었으나 팬들의 열정을 막기에는 역부족이었으며 일대 혼잡을 이뤘다"고 전했다.

또 1천여명의 팬들이 행사를 위해 방문한 태국 채널 V 방송국 앞에 동방신기를 연호하며 장사진을 이뤄 동방신기가 방송국에 진입하지 못해 생방송에 늦는 해프닝도 벌어졌다고 덧붙였다.

첫 태국방문인 동방신기는 시상식 공연 외에도 태국 방문 일정 동안 '채널 V 리모트 컨트롤' , '핫 웨이브', '시드 FM' 등 다양한 TV,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동방신기 관련 소식은 많은 방송매체에서 집중적으로 보도됐다.

16일 오후 7시부터 태국 방콕 Bec Tero Hall에서 열린 제5회 태국Channel V 뮤직비디오 어워드에서 동방신기는 '아시아 최고 인기 아티스트(득표율:45.14%)'부문과 'Rising Sun' 뮤직비디오로 '인터내셔널 최고 인기 뮤직비디오(득표율:48.82%)'부문을 수상했다. 태국Channel V 뮤직비디오 어워드 사상 최초로 2관왕의 타이틀을 얻었다.

동방신기는 "뜨거운 사랑 보내주신 태국팬 분들께 깊이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아시아를 무대로 더 활발하게 활약하는 동방신기가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히고 피날레 무대에 올라 'Rising Sun'과 'The Way U are'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17일 저녁 태국에서 독일로 출국한 동방신기는 19일 펼쳐지는 2006 독일 월드컵 한국 대 프랑스 전이 열리는 라이프치히 경기장을 찾아 태극전사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은경기자 imit@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방신기, '2관왕 등극' 태국을 사로잡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