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도그데이즈' 유해진 "극악스러움無, 따뜻하고 귀여워 선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유해진이 '도그데이즈' 출연 이유를 밝혔다.

유해진은 10일 오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 제작보고회에서 단번에 출연을 결정한 것에 대해 "사실 기억도 안 난다. 오래 전에 찍었다"라고 말했다.

배우 유해진이 6일 오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영화의전당에서 진행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달짝지근해:7510' 야외무대인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유해진이 6일 오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영화의전당에서 진행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달짝지근해:7510' 야외무대인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개를 좋아하기도 하고 따뜻한 이야기다. 극악스러운 것이 없다"라며 "재미있고 따뜻하고 귀여운 면이 있어서 선택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MC 박경림이 "오늘 유독 귀엽다"라고 하자 유해진은 "귀여운 거 빼고는 없다"라고 답하며 웃음 지었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 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공조' 시리즈, '영웅', '그것만이 내 세상' 등 유쾌한 웃음부터 따뜻한 감동까지 폭넓은 재미로 사랑받아 온 제작사 JK 필름의 2024년 새해 신작이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윤여정과 유해진의 첫 만남이자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다니엘 헤니, 이현우, 탕준상 등 매력 만점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그데이즈'는 오는 2월 7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그데이즈' 유해진 "극악스러움無, 따뜻하고 귀여워 선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