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정승환, 7월 17일 군 입대 "군악대 합격, 쉬어가는 페이지"(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정승환이 7월 군 입대한다.

정승환 소속사 안테나는 25일 조이뉴스24에 "정승환은 최근 육군 군악대에 지원했고, 병무청으로부터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아 오는 7월 17일 입대한다"고 밝혔다.

그룹 고막소년단 정승환이 22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고막소년단 데뷔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그룹 고막소년단 정승환이 22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린 고막소년단 데뷔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로써 정승환은 7월 군 입대 이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한편 정승환은 2014년 SBS 'K팝스타4'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뒤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체결, 솔로 가수로서 활발히 활동해왔다.

흠결 없는 가창력과 깊은 감성을 담은 발라드곡 '너였다면', '눈사람' 등이 큰 사랑을 받으면서 한국 발라드 가수 계보를 잇는 '발라드 세손'으로 불렸다.

지난해에서는 폴킴 김민석 하현상 빅나티와 프로젝트 그룹 고막소년단을 결성해 '아이돌 댄서'로서 활약하기도 했다.

아래는 안테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정승환의 군 입대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정승환은 최근 육군 군악대에 지원하였고, 병무청으로부터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아 오는 7월 17일 입대하게 됐습니다.

그동안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하며 팬 여러분께 받은 큰 사랑을 오롯이 느끼면서, 앞으로도 오래오래 음악으로 함께 걸을 수 있도록 잠시 쉬어가는 페이지가 될 예정입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정승환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승환, 7월 17일 군 입대 "군악대 합격, 쉬어가는 페이지"(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