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화란', 송중기♥케이티 동반 참석 속 칸 최초 상영…전세계 주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송중기 주연 '화란'이 칸 영화제에서 첫 상영을 앞두고 월드 프리미어 기념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홍사빈)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송중기)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느와르 드라마다.

'화란'  월드 프리미어 기념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화란' 월드 프리미어 기념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24일 오전 11시(현지 시각 기준) 드뷔시 극장(Salle Debussy)에서 진행되는제76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스크리닝을 통해 첫 상영되며, 김창훈 감독을 비롯해 홍사빈, 송중기, 김형서가 참석해 현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송중기는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함께한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지옥 같은 현실 속 기댈 곳 없는 소년 '연규' 역의 홍사빈과 자신만의 냉혹한 생존 방식으로 살아남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으로 분한 송중기의 드라마틱한 만남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속을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치건'과, 그런 '치건'의 뒷모습을 위태로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연규'는 극중 두 인물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여기에 캐릭터에 깊이 스며든 홍사빈의 섬세한 표정과 지금까지 한 번도 본 적 없는 송중기의 새로운 모습은 '화란'만이 보여줄 짙은 감성의 느와르를 기대케 해 눈길을 모은다.

'화란'은 올해 개봉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화란', 송중기♥케이티 동반 참석 속 칸 최초 상영…전세계 주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