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퍼펙트 라이프' 박애리, "3중 추돌 교통사고 당해"...팝핀현준 "심장 철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댄서 팝핀현준이 아내 박애리의 교통사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22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두 사람은 음악 프로 출연을 위해 이동을 했고, 박애리는 운전하는 남편에게 "내가 운전해도 되는데..."라고 말했다. 이에 팝핀현준은 "원래 교통사고 후에는 쉬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얼마전 박애리가 당한 3중 추돌 교통 사고 모습이 공개됐다. 뒤차량이 박애리의 차를 들이받아 그 충격으로 박애리가 앞차를 다시 들이받은 것. 박애리의 차 트렁크 부분이 많이 훼손된 모습이 공개돼 충격을 안겼다.

퍼펙트 라이프 [사진=TV조선]
퍼펙트 라이프 [사진=TV조선]

박애리는 "그때는 굉장히 많이 놀랐다. 현준 씨가 걱정할까 봐 전화를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했다. 그런 사고가 고속도로에서 처음 났다. 그런데 현준 씨는 다른 지역에서 촬영 중이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팝핀현준은 "그래피티 작업을 마무리하고 밥 먹는데 박애리 씨 전화가 왔다. 늘 상냥한 박애리 씨가 울더라. 심장이 철렁 내려앉아 무슨 일이냐고 물었더니 교통사고가 났다더라. 그래서 제정신이 아닌 상태로 갔다"고 말했다.

이어 박애리는 "며칠 동안 현준 씨는 진정이 안 돼 저를 계속 끌어안고 다녔다. 저를 잃을 일이 생길까 봐 너무 무서웠다더라"고 덧붙였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퍼펙트 라이프' 박애리, "3중 추돌 교통사고 당해"...팝핀현준 "심장 철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