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진짜' 차화연 "안재현, '죽을 힘 다할 각오 되어있다'고…칭찬하고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차화연이 안재현, 백진희를 칭찬했다.

차화연은 22일 오후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진행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극본 조정주) 제작발표회에서 오랜만에 복귀한 안재현에 대해 "칭찬해주고 싶다"라고 운을 뗐다.

배우 안재현과 백진희가 22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열린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안재현과 백진희가 22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에서 열린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리딩하는 날 본인 스스로 조금 어색하고 쑥스러운 거다. 그래서 '재현아 쫄지마. 할 수 있다. 죽을 힘을 다해 하라'고 하니까 '각오가 되어있다'고 하더라"라며 "분량이 그렇게 많은데 불평 하나 없이 한다"라고 전했다.

또 "백진희는 항상 웃으면서 호흡을 맞춘다. 둘이서 그런 것이 너무 예쁘다"라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저에게 '시청률의 여왕'이라고 해주는데 맡았던 작품마다 분위기가 좋았다. 여기도 분위기가 좋아서 잘 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를 다룬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백진희는 인터넷 강의계의 슈퍼루키 오연두 역을, 안재현은 공산부인과 난임 클리닉에 재직 중인 실력파 산부인과 전문의 공태경 역을 맡았다.

또 차주영은 단아한 외모를 지닌 NX그룹 비서실장 장세진을, 정의제는 연두의 전 남자친구이자 투자 가치를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투자전문가 김준하를 연기한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짜' 차화연 "안재현, '죽을 힘 다할 각오 되어있다'고…칭찬하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