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미스터트롯2' 안성훈·박지현→김용필, 5대장의 진검승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스터트롯2' 최수호, 안성훈, 송민준, 박지현, 김용필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

16일 밤 10시 방송될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메들리 팀 미션 1라운드의 마지막 순서, 데스매치 진 최수호가 이끄는 '진기스칸'의 팀전 무대에 이어 2라운드 각 팀 대장들의 자존심을 건 진검승부 대장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미스터트롯2' 최수호, 안성훈, 송민준, 박지현, 김용필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 최수호, 안성훈, 송민준, 박지현, 김용필 [사진=TV조선]

메들리 팀 미션은 1라운드 팀전, 2라운드 대장전의 점수를 합산해 최종 1위 팀만이 전원 다음 라운드 직행, 나머지는 모두 탈락 후보가 되는 잔인한 미션이다. 어깨에 팀의 운명을 짊어진 대장들의 비장한 각오와, 홀로 외로운 싸움을 나서는 대장을 향한 팀원들의 진심어린 응원이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살면서 처음 느껴보는 부담감"이라고 밝힌 '뽕플릭스' 대장 송민준은 "있는 거 다 보여드리고 팀원들한테 빨리 가서 안기고 싶다"며 대장전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줄곧 애처롭게 지켜보던 '뽕플릭스' 멤버들은 현장을 숨직이게 만든 송민준의 무대에 결국 눈물을 터트리고 말았다.

팀원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고 출격한 '미스터 뽕샤인'의 대장 김용필은 "어깨가 무겁다. 여기서도 내가 가장이라는 것이 실감이 났다"고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김용필은 극강의 몰입력과 처음부터 끝까지 흐트러지지 않는 집중력으로 소름을 유발한다.

'꿀벌즈'의 대장 박지현은 송도현의 필살 애교 응원가로 힘을 얻었다. 송도현은 "노래를 너무 잘하시는~ 잘하시는 당신이여~", "사랑해 지현 한번만 이겨줘요~"라는 재치 만점 개사가 빛난 '박지현 송 리스트'를 선보였다. "팀원들의 운명이 제 어깨에 걸려있으니 무대에서 모든 걸 다 토해내고 내려오겠다"고 당찬 각오를 밝힌 박지현은 지금까지와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팀의 막내이자 대장으로 출격하는 '진기스칸' 팀의 소년 가장 21세 최수호는 형들의 극진한 보살핌에 "가족들에게 위로받는 느낌이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그러면서 "1등으로 올라가기 위해 죽을 각오로 열심히 하겠다"는 무시무시한 출사표로 긴장감을 조성했다.

'뽕드림'의 대장 안성훈은 지난 시즌 메들리 팀 미션 탈락의 아픔을 겪은 경험자이기도 하다. "며칠은 세상이 무너진 것처럼 아무것도 못했다"고 기억을 곱씹은 안성훈은 "이런 마음 아픈 경험을 팀원들은 겪지 않기를 바란다"며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1라운드 중간 집계 1위를 이끈 안성훈이 계속 1위를 지켜낼 수 있을 것인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터트롯2' 안성훈·박지현→김용필, 5대장의 진검승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