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심은하, 1년 만 또 복귀설…바이포엠과 손 잡을까 "확인 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심은하의 복귀설이 1년 만에 다시 제기됐다.

1일 일간스포츠는 심은하가 은퇴 22년 만에 종합 콘텐츠 기업 바이포엠스튜디오 작품으로 복귀한다고 보도했다.

배우 심은하의 복귀설이 1년 만에 다시 제기됐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심은하의 복귀설이 1년 만에 다시 제기됐다. [사진=정소희 기자]

심은하는 지난 해에도 바이포엠스튜디오의 새 작품으로 복귀한다는 이야기가 나온 바 있다. 하지만 당시 심은하는 이와 관련해 "사실무근"이라며 "바이포엠스튜디오라는 회사는 이름도 들어본 적도 없다. 허위 보도에 대해 법적 대응도 검토하겠다"라고 밝힌 바 있다.

그리고 1년 후 또 다시 복귀설이 불거진 것. 이에 바이포엠스튜디오 측은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1993년 MBC 2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심은하는 드라마 '마지막 승부'에서 주인공 다슬 역으로 캐스팅 된 후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드라마 'M'과 '청춘의 덫',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미술관 옆 동물원'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러던 중 2001년 돌연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심은하는 2005년 지상욱 전 국회의원과 결혼해 슬하에 두 명의 딸을 두고 있다. 결혼 후 정치인의 아내로서 내조를 하는 동시에 화가로 전시회를 열기도 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심은하, 1년 만 또 복귀설…바이포엠과 손 잡을까 "확인 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