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모닝커피, 웹툰 '바이트 미' OST 출격…애절한 이별 발라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가수 모닝커피가 웹툰 '바이트 미'의 OST 주자로 나선다.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왜 날 아프게 해'가 발매된다.

가수 모닝커피(Morning Coffee)가 이별 발라드로 짙은 감성을 더한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모닝커피(Morning Coffee)가 이별 발라드로 짙은 감성을 더한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왜 날 아프게 해'는 다수의 드라마 OST를 만든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심규태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 후의 그리움과 아픔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나를 안아줘 내게 돌아와 줘 너무 힘든 것 같아 너무 죽을 것만 같아서 그래/아무것도 못하잖아 네가 미워 네가 미워 정말 미워 왜 날 아프게 해'처럼 마음을 아릿하게 만드는 슬픈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이별을 겪는 모든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여기에 앨범 활동을 비롯해 '불새2020', '으라차차 내 인생'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닝커피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청아한 음색, 독보적인 감성이 만나 완성도를 더했다.

웹툰 '바이트 미'는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이자 같은 건물에 살게 된 뱀파이어 지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뱀파이어 순정물이다.

한편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왜 날 아프게 해'는 오늘(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닝커피, 웹툰 '바이트 미' OST 출격…애절한 이별 발라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