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범죄도시2', 19일 디즈니+서 공개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가 오는 10월 19일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시리즈이자 1269만 관객을 동원하며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은 '범죄도시2'의 공개를 확정했다.

영화 '범죄도시2'가 오는 10월 19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로 개봉 25일째 천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범죄도시2' 포스터 [사진=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범죄도시2' 포스터 [사진=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이번 작품은 MCU(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시작점인 괴물 형사 '마석도'로 돌아온 마동석과 역대급 범죄를 저지르는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이 베트남과 한국을 오가며 펼치는 화끈한 빅매치와 전편을 뛰어넘는 폭발적인 액션을 담아내 호평을 받은 만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되며 안방 1열을 또 한 번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K-대표 범죄 액션 프렌차이즈의 탄생을 알린 '범죄도시2'는 10월 19일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범죄도시2', 19일 디즈니+서 공개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