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안희연, 쿠팡플레이 '판타지스팟' 출연 확정…열일 행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안희연이 드라마 '판타지스팟' 출연을 확정 지으며 배우 행보를 이어간다.

30일 소속사 써브라임은 "배우 안희연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지스팟'에 캐스팅됐다. 그간 다양한 작품으로 보여드린 모습에 이어 이번에도 색다른 변신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안희연 프로필 [사진=써브라임]
안희연 프로필 [사진=써브라임]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지스팟'은 제대로 하고 싶고, 느끼고 싶은 20대 여자들의 이야기다.

극 중 안희연은 자기 자신을 제대로 알아 가고 싶은 손희재 역을 맡았다. 희재는 모두에게 다정하고 싹싹한 성격을 가진 인물로, 주변에 늘 사람이 넘치는 사회 생활 만렙의 직장인이다. 뜻하지 않게 맡게 된 팟캐스트 방송으로 인해 사랑에 대해 다시 한번 고찰하며 변화하는 캐릭터의 마음가짐을 솔직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안희연은 웹드라마 '엑스엑스(XX)'를 통해 배우로서 첫 발을 디뎠다. 이후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낫서른',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JTBC 'IDOL [아이돌 : The Coup]'(이하 아이돌)까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왔다.

안희연이 출연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지스팟'은 올 하반기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희연, 쿠팡플레이 '판타지스팟' 출연 확정…열일 행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