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단독] 오대환X오윤아, 영화 '미스매치' 출연…부부 케미 기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오대환, 오윤아가 영화 '미스매치'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

14일 조이뉴스24 취재에 따르면 최근 오대환, 오윤아가 영화 '미스매치'(감독 손태웅) 출연을 결정, 이와 관련된 일정을 정리 중이다.

배우 오대환, 오윤아가 영화 '미스매치'에 출연한다.  [사진=정소희 기자, 조이뉴스 포토DB]
배우 오대환, 오윤아가 영화 '미스매치'에 출연한다. [사진=정소희 기자, 조이뉴스 포토DB]

영화 '미스매치'는 병원에서 깨어난 남자 주인공 차봉수가 기억을 잃어버려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코믹 가족극. 가족인 아내, 딸, 아버지 심지어 직장 동료까지 알아보지 못하게 된 차봉수 때문에 웃지 못할 해프닝이 그려질 전망이다. 오대환은 극의 주인공인 차봉수를, 오윤아는 차봉수의 아내 반성혜로 분한다.

'미스매치'의 메가폰은 영화 '해부학교실'을 연출하고 '플란다스의 개', '경관의 피', '암행기' 등의 각본을 쓴 손태웅 감독이 잡았다. 손태웅 감독은 이번 작품을 통해 관객들에게 따스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영화 '미스매치'는 오는 10월 중순 첫 삽을 뜨고 내년 상반기 개봉을 목표로 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 오대환X오윤아, 영화 '미스매치' 출연…부부 케미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