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컴백' CIX, 타이틀곡은 '458'…22일 발표(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더했다.

그룹 CIX가 1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서울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제28회 드림콘서트' 포토월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그룹 CIX가 1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서울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제28회 드림콘서트' 포토월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OK' Episode 1 : OK Not'에는 첫 번째 트랙 'Without You(위드아웃 유)'를 시작으로 '458', 'Bend the Rules(벤드 더 룰스)', '여름바다(Drown in Luv)'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458'로, 사랑의 본질을 찾기 위해 빠르게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으며, 너에게 닿고 싶다는 본능과 섣부른 감정을 조절해야 하는 이성 사이의 고통스러운 갈등에 대한 내용을 표현한 곡이다.

이 외에도 사랑의 본질을 찾기 위한 고민을 담은 곡들로 ''OK' Episode 1 : OK Not'을 채워 CIX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도 그동안 CIX와 호흡을 맞췄던 케이지(KZ), 지미 클레이슨(Jimmy Claeson), 마즈뮤직(MZMC) 등의 기존 프로듀서진을 비롯해 새로운 프로듀서진들이 합류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탄생시켰다.

'OK' 시리즈의 본격적인 포문을 열 CIX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CIX, 타이틀곡은 '458'…22일 발표(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