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순위표] '텐트 밖은 유럽', 3.6% 스타트…'유퀴즈' 보다 높은 수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새 예능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이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다.

4일 시청률 전문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은 유료가구 방송 기준 전국 평균 3.6%를 기록했다.

tvN '텐트 밖은 유럽' 메인 포스터 [사진=tvN]
tvN '텐트 밖은 유럽' 메인 포스터 [사진=tvN]

이는 지난 주 시즌 종료를 알린 '유 퀴즈 온 더 블럭'보다 소폭 상승한 수치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마지막 회에서 3.3%로 막을 내리고 오는 10월 새 시즌으로 컴백을 알렸다.

'유 퀴즈 온 더 블럭'보다 0.3%P 높은 시청률로 시작한 '텐트 밖은 유럽'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본격 캠핑을 떠나기에 앞서, 네 사람은 화기애애한 첫 만남을 가졌다. 멤버들은 각자 캠핑 로망에 대해 말하는 것은 물론, 영어 실력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를 알아갔다. 이어 유해진은 여행 경로를 척척 설계하며 척척박사 맏형다운 모습을 보였고, 박지환 또한 멤버들에게 캠핑용 백팩을 선물하며 '찐' 캠퍼의 면모를 뽐냈다.

'텐트 밖은 유럽'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텐트 밖은 유럽', 3.6% 스타트…'유퀴즈' 보다 높은 수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