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한산', 美 32개관 개봉…"한국 역사의 매혹적 순간 소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한산: 용의 출현'을 미국에서도 볼 수 있다.

올여름 박스오피스 1위의 주인공 '한산: 용의 출현'이 개봉 3일 차를 맞은 29일 미국에서도 개봉된다.

'한산: 용의 출현'이 미국에서 개봉된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한산: 용의 출현'이 미국에서 개봉된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약 32개관에서 개봉되는 '한산: 용의 출현'은 사극으로선 이례적으로 미국 동시 개봉을 확정 지었다. 앞서 99개국가 선판매 쾌거에 이어 한국 고유의 색을 알아본 수많은 국가들의 러브콜도 이어지고 있다.

북미 개봉을 담당하는 Wellgo (웰고) USA 엔터테인먼트의 사장 겸 CEO인 도리스 파드레셔는 "북미 관객들에게 이순신 3부작 중 기다려왔던 2부작을 선보일 수 있어 흥분된다"라며 "1부작의 엄청난 성공은 실제 이순신이 역사에 미친 영향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준다. 우리는 '한산: 용의 출현'이 뒤이어 한국 역사에서 매우 매혹적인 시간을 조명하면서 계속해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으로, 박해일, 변요한, 김성규, 김성균, 김향기, 공명, 옥택연 등이 출연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산', 美 32개관 개봉…"한국 역사의 매혹적 순간 소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