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달의 소녀 "'퀸덤2' 후 첫 컴백, 경연 마음가짐 잊지 않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20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그룹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플립 댓)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달의 소녀 신보 온라인 재킷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신보 온라인 재킷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날 이달의 소녀는 "1년만에 컴백하는 거라 설레고 떨린다. 데뷔 이후 여름 겨냥한 앨범은 이번이 처음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달의 소녀는 Mnet '퀸덤2' 준우승을 거머쥔 뒤 첫 컴백을 알렸다. 다른 때보다 더 각오를 다지지 않았냐는 질문에 최리는 "'퀸덤2'를 통해 우리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었다.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행복하고 감사했다. '퀸덤2' 이후 첫 컴백인데 경연의 열정과 마음가짐을 잊지 않고 더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이달의 소녀의 새 앨범 'Flip That'은 완전체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여름 시즌 앨범으로, 이달의 소녀만의 청량하고 몽환적인 색깔로 가득 채웠다. 그간 독보적인 세계관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이달의 소녀는 이번 앨범을 통해 여름과 걸맞은 싱그러운 매력을 입고 '서머퀸' 변신에 나선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Flip That'은 세상을 뒤집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은 곡이다. 쉴 틈 없이 변하는 리듬과 다채로운 구성 속 이달의 소녀의 밝은 에너지를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시그니처 플루트 멜로디와 청량한 씬스 사운드는 밝고 몽환적인 무드를 형성하며, 귀를 사로잡는 통통 튀는 멜로디와 "플립 댓 댓댓댓"이라는 가사가 중독성 강한 '이달의 소녀 표 서머송' 탄생을 예감케 한다.

한편 이달의 소녀 신보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달의 소녀 "'퀸덤2' 후 첫 컴백, 경연 마음가짐 잊지 않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