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빙상계 아이돌' 황대헌·차준환, '안다행' 뜬다…"절친 멤버 더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빙상계 아이돌' 황대헌과 차준환이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뜬다.

20일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측은 "쇼트트랙 선수 황대헌과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준환이 '안다행'에 출연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확한 방영일은 아직 미정"이라 덧붙였다.

황대헌과 차준환이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출연한다. [사진=대한체육회]
황대헌과 차준환이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출연한다. [사진=대한체육회]

2022 베이징 겨울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1500m 경기에서 대한민국 첫 금메달을 거머쥔 황대헌과 한국 사상 최초로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세계 5위에 이르며 역대 최고 성적을 거둔 차준환의 만남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인다.

특히 '빙상계 아이돌'이라 불릴 만큼 출중한 외모를 자랑하는 두 사람은 의외의 절친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제작진은 "황대헌, 차준환뿐만 아니라 또 다른 절친 멤버들도 무인도에 동행할 예정"이라며 "상상도 못 한 조합이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귀띔했다.

빙상 위에서는 국내를 너머 전 세계 최고의 자리에 오른 황대헌과 차준환이 극과 극 환경인 무인도에서 잘 적응할 수 있을지, 또 어떤 멤버들과 함께 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20일 방송하는 MBC '안다행'에서는 추성훈, 황광희, 모태범, 김보름의 '내손내잡' 2탄이 그려진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빙상계 아이돌' 황대헌·차준환, '안다행' 뜬다…"절친 멤버 더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