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NCT 해찬·재민, 코로나19 확진 "경미한 증상, 자가격리"(전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NCT 해찬, 재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팬 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NCT드림 해찬, 재민이 '글리치 모드'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드림 해찬, 재민이 '글리치 모드'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소속사는 "해찬과 재민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증상은 경미한 수준이며,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이라 밝혔다.

아래는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NCT 해찬, 재민이 오늘(6일) 추가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해찬과 재민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증상은 경미한 수준이며,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입니다.

해찬, 재민, 제노, 천러와 지난 4월 확진되었던 지성을 제외한 마크, 런쥔은 오늘 시행한 신속항원검사에서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현재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습니다.

당사는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T 해찬·재민, 코로나19 확진 "경미한 증상, 자가격리"(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