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결혼과 이혼 사이' 김구라-그리, 현실 부자의 찐 토크 '당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결혼과 이혼 사이' 김구라, 그리 부자의 대화를 담은 미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 측은 최근 김구라, 그리 부자의 토크를 담은 영상을 오픈했다.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티빙]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티빙]

'결혼과 이혼 사이'의 다섯 MC 모습이 담긴 이번 영상은 김구라가 그리에게 건네는 '기억나니?'로 시작하며, 부자의 추억을 소환했다. 이어 김구라는 자신의 솔직한 경험과 함께 이혼 후에도 이어질 수밖에 없는 부부의 현실적인 관계나 상황 등을 이야기하며 MC들을 집중시켰다. 이야기를 듣던 그리 역시 자녀로서 그 당시 말하지 못했던 자신의 입장을 꾸밈없이 이야기하며 김구라를 당황시켜 현실 부자 케미를 선보였다.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던 김이나는 그리의 입장에 큰 공감을 보였으며, 이석훈, 김민정은 가감없는 현실 부자의 모습에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다. 이처럼 다섯 MC들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솔직한 현실 토크는 '결혼과 이혼 사이'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로 손꼽히고 있다.

부부 리얼리티 '결혼과 이혼 사이'는 첫 공개 이후 2주 연속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3화에서는 사이집 2일차를 맞이해 부부 상담사를 찾아가는 네 부부의 모습을 예고했다. 서로의 사이를 알아보는 시간 후 또 한번 선택의 시간을 맞이한 부부들의 선택에는 어떤 변화가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는 네 부부의 결혼과 이혼 사이의 선택 과정을 담은 부부 리얼리티다. '결혼과 이혼 사이' 3화는 6월 3일(금)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결혼과 이혼 사이' 김구라-그리, 현실 부자의 찐 토크 '당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