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카시오페아' 서현진 "안성기와 호흡 영광, 신기한 경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서현진이 안성기와의 부녀 연기 호흡을 전했다.

서현진은 17일 오후 서울 코엑스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영화 '카시오페아'(감독 신연식)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안성기와의 호흡에 대해 "신기한 경험을 했다. 차 안에서 아버지의 말을 따라하는 신이 있는데 어떻게 찍어야 할지 슛 들어가기 전까지도 결정을 못했다"라고 말했다.

'카시오페아' 서현진 안성기 [사진=트리플픽쳐스]
'카시오페아' 서현진 안성기 [사진=트리플픽쳐스]

이어 "애기 목소리가 나오면 안 되고 멀쩡해도 안 될 것 같았다. 선생님을 바라봤는데 안성기라는 사람과 연기를 하는건지 인우인지 분간이 안 되더라. 그런 느낌은 처음이었다"라며 "선생님의 성품이 많이 녹아들어서 그런 거 같은데 신기한 경험이었다"라고 전했다.

또 서현진은 "생각지 못한 톤이 나왔다. 제 목소리에 저도 놀랐다. 찍고 나서도 감독님께 누구와 연기를 한건지 모르겠다는 얘기를 했다. 저에게는 참 영광이었다"라고 덧붙였다.

'카시오페아'는 변호사, 엄마, 딸로 완벽한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했던 수진(서현진 분)이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가며 아빠 인우(안성기 분)와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특별한 동행을 담은 영화다.

말이 필요 없는 국민 배우 안성기가 인우 역을, 서현진은 능력 있는 변호사에서 알츠하이머로 기억을 잃어가는 수진 역을 맡아 부녀 호흡을 맞췄다.

'카시오페아'는 6월 1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시오페아' 서현진 "안성기와 호흡 영광, 신기한 경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