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몬스타엑스 셔누·기현·형원, 스타쉽과 재계약 "민혁·주헌·아이엠 논의 중"(전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 기현 형원이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몬스타엑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몬스타엑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어 소속사는 "민혁, 주헌, 아이엠과 그룹과 멤버 모두에게 최선의 방향이 될 수 있도록, 심도 있게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며 "몬스타엑스를 향한 애정은 당사와 6인 멤버 모두 변함없기에 재계약과 관련해 정리 되는대로 공식입장을 전달할 것"이라 강조했다.

소속사는 "앞으로도 당사는 몬스타엑스의 모든 활동에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 덧붙였다.

아래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몬스타엑스를 사랑해 주시고, 언제나 변함없는 응원을 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몬스타엑스 멤버 중 셔누, 기현, 형원과 재계약 체결을 완료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겠습니다.

현재 민혁, 주헌, 아이엠과 그룹과 멤버 모두에게 최선의 방향이 될 수 있도록, 심도 있게 논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몬스타엑스를 향한 애정은 당사와 6인 멤버 모두 변함없기에 재계약과 관련해 정리 되는대로 공식입장을 전달해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몬스타엑스의 모든 활동에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몬스타엑스 셔누·기현·형원, 스타쉽과 재계약 "민혁·주헌·아이엠 논의 중"(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