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도토페', 에픽하이·소스윗+초특급 스타 출격…土 안방 달군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도토리 페스티벌' 써니힐과 윤하, 에픽하이와 소스윗 등이 토요일 안방 1열을 달굴 준비를 마쳤다.

오는 15일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도토리 페스티벌' 1부 무대가 공개된다.

'놀면뭐하니' 도토리페스티벌에 써니힐과 윤하, 에픽하이 등이 공연하고 있다. [사진=MBC]
'놀면뭐하니' 도토리페스티벌에 써니힐과 윤하, 에픽하이 등이 공연하고 있다. [사진=MBC]

공개된 사진 속에는 써니힐, 윤하, 에픽하이, 소스윗의 무대 현장이 담겨 있다. 감성이 충만해지는 발라드부터 흥 유발하는 빠른 템포 댄스 곡까지 선보이며 ‘도토리 페스티벌’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관객들과 함께 무대를 즐기며 "찢었다!"라고 격하게 반응했다.

특히 정준하와 신봉선의 '소스윗' 데뷔 무대가 이목을 끌었다. 두 사람은 추운 겨울을 사르르 녹이는 달달함 한도 초과 케미를 자랑하며 관객들의 설렘지수를 한껏 높였다는 전언이다.

이번 '도토리 페스티벌'에는 '놀면 뭐하니?' 앙케트 이벤트 페이지 및 싸이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방청 신청한 1만9천844명 중 220명을 선정해 초대했다.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 이후 2년 만에 '도토리 페스티벌'로 관객들을 만난 유재석은 "이렇게 오랜 시간이 걸릴 줄 몰랐습니다. 그래서 굉장히 기분이 업 됐어요"라고 반가움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상상치도 못한 초특급 스타가 깜짝 축하인사를 보냈다. 유재석과 친하다고 소개한 스타의 등장에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입을 다물지 못하며 크게 놀랐다고. 하하는 "이런 영광을 누리네!"라고 감격했다. 하하를 감동시킨 스타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는 소스윗, 써니힐, 윤하, 에픽하이가 꾸민 무대가 1차로 공개되며, 시청자분들도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서 예고된 성시경, 아이비, 양정승&노누&KCM과 토요태의 'Still I Love You' 데뷔 무대는 다음주 22일 방송에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놀면뭐하니?+'는 오는 15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토페', 에픽하이·소스윗+초특급 스타 출격…土 안방 달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