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장성규, 방탄소년단 제이홉 '워크맨' 인증+DM에 "그저 감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에게 받은 DM을 공개했다.

장성규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 세계를 감동시키는 분이 한 사람의 감동까지 챙긴다는 건 쉽지 않은 일일텐데"라며 "아마 외계인들도 아미일듯"이라고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해시태그로 '제이홉 그저 감사. 질척질척. 죄송죄송'을 덧붙였다.

장성규가 제이홉과 주고 받은 DM을 공개했다.  [사진=김지영 기자]
장성규가 제이홉과 주고 받은 DM을 공개했다. [사진=김지영 기자]

공개된 사진은 제이홉과 장성규가 주고 받은 DM이다. 앞서 장성규는 자신이 출연 중인 웹예능 '워크맨'에서 제이홉이 출연하길 희망한다고 언급했다. 이를 본 제이홉은 화면을 직접 촬영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저는 향과 풍미를 결정하는 아주 중요한 부분"이라고 재치를 발산했다.

이를 알게 된 장성규는 제이홉이 올린 게시글을 본인 피드에 올리며 "내 눈을 의심했다. 방탄소년단이 '워크맨'을 봐주는 것도 신기한데 인증까지 해주시다니"라고 놀라워하며 "올해 운 다 쓴 듯"이라고 말했다.

이후 제이홉은 장성규에게 "'워크맨'은 옛날부터 쭈욱 보고 있었다. 나름 JOB것 중 한 명"이라고 웹예능 애청자라고 고백했다. 이어 "이번 편은 바빠서 못 보고 있었는데 멤버가 알려줘서 봤다"라며 "늘 좋은 콘텐츠로 웃음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응원하겠다. 메시지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고생하는 PD에게도 안부인사 전해달라"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장성규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에게 받은 DM을 공개하며 그를 응원했다.  [사진=장성규 인스타그램]
장성규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에게 받은 DM을 공개하며 그를 응원했다. [사진=장성규 인스타그램]

이에 장성규는 "치킨누들수프 뮤비를 열번 넘게 본 저로서는 눈물나는 메시지"라며 "이렇게 감동주셔서 감사하다. 이 메시지조다 인증하고 싶은데 그건 안되겠냐. 실례인 줄 알면서도 여쭙게 된다"라고 물었다. 또한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오래오래 지구의 자랑이 되어주시길 응원한다"라고 덕담을 보냈다.

장성규와 제이홉의 훈훈한 대화가 공개되자 전세계의 팬들도 이들의 우정을 응원하며 뜨겁게 반응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성규, 방탄소년단 제이홉 '워크맨' 인증+DM에 "그저 감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