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데일리그램] 방탄소년단 지민, AMA 대상 소감 "2년만에 만난 팬들 감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2021 AMA' 대상 수상 후 소감을 전했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22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팬들에게 허리를 굽혀 인사하고 하트를 만드는 영상을 게재했다.

방탄소년단 지민이 '2021 AMA' 대상 수상 이후 팬들을 향한 인사를 전했다.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SNS]
방탄소년단 지민이 '2021 AMA' 대상 수상 이후 팬들을 향한 인사를 전했다.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SNS]

이와 동시에 지민은 "너무 너무 뵙고 싶었던 아미 여러분들을 2년 만에 다시 만난 정말 뜻깊은 날이었습니다. 기다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아미"라는 글을 남겼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2일 오전 10시(한국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시어터에서 열린 '2021 American Music Awards'(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이하 AMA)에 참석해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를 비롯해 3관왕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까지 수상하면서 4년 연속 AMA의 선택을 받은 것은 물론, 아시아 가수 최초로 'AMA' 대상을 받는 금자탑을 세웠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일리그램] 방탄소년단 지민, AMA 대상 소감 "2년만에 만난 팬들 감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