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컴백' 위키미키 "1년 넘는 공백기 처음, 도약하고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위키미키가 이번 신보에 대한 애정을 당부했다.

18일 그룹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AM ME.'(아이 엠 미)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18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AM ME.'(아이 엠 미)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판타지오뮤직]
그룹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18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AM ME.'(아이 엠 미)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판타지오뮤직]

이날 엘리는 "우리도 기다렸던 앨범이다. 오랜만에 나오는거라 설렌다. 멤버들도 앨범에 참여해서 뜻깊고 만족스럽다"고 말했고, 지수연은 "이렇게 공백기가 긴 적이 없었다. 기다려준 키링들에게 고맙다. 기대 많이 해달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최유정은 "우리가 낮잠에서 깨어나 큰 도약을 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고 있다"고 말했고, 루아는 "우리가 만나서 우리 색을 찾아가는 노래다. 뮤직비디오에도 흰 옷을 입었다가 컬러 있는 옷으로 바뀌어간다. 우리 정체성을 색으로 표현한 노래다"고 밝혔다.

'I AM ME.'는 올해로 데뷔 4주년을 맞이한 위키미키가 20대로서 온전한 '나'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은 앨범이다. 멤버들이 기획, 작사, 작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가장 위키미키스러운 음악과 매력으로 가득 채웠다.

스페인어로 '낮잠'을 뜻하는 타이틀곡 'Siesta'(시에스타)는 일상 속 활력이 되어주는 잠깐의 낮잠처럼 위키미키가 새롭게 도약하며 '힐링 에너지'를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팝 장르의 곡이다.

한편 위키미키의 신보 '시에스타'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위키미키 "1년 넘는 공백기 처음, 도약하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