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중훈, 만취상태 음주운전 적발…면허취소 수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배우 박중훈이 만취 상태로 음주운전을 한 사실이 드러났다.

SBS 8뉴스는 배우 박중훈이 26일 오후 10시 20분께 서울시 강남구 자신의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만취 상태로 음주운전을 하던 중 경찰에 적발됐다고 28일 보도했다.

'8뉴스' 박중훈이 26일 만취 상태로 음주운전을 해 경찰에 적발됐다. [사진=SBS]
'8뉴스' 박중훈이 26일 만취 상태로 음주운전을 해 경찰에 적발됐다. [사진=SBS]

박중훈은 술자리 후 대리기사에게 차를 맡겼다가 아파트 입구까지 와서 돌려보낸 뒤 지하주차장까지 약 100m 가량을 직접 운전했다가 경찰에 적발됐다.

적발 당시 박중훈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176%로 면허 취소 기준 수치의 2배인 것으로 드러났다.

박중훈은 2004년에도 서울 강남에서 음주운전을 했다가 적발된 전례가 있다.

소속사는 "책임을 깊이 통감한다"며 박중훈의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박중훈은 1986년 영화 '깜보'로 데뷔해 '투캅스', '마누라 죽이기', '인정사정 볼 것 없다', '라디오 스타', '해운대' 등에 출연하며 한국 대표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유쾌한 매력과 재치 있는 언변으로 다양한 예능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2008년에는 '박중훈쇼'를 론칭해 대중을 만났다. 2017년부터 2018년까지는 KBS 해피 FM '박중훈의 라디오스타'를 진행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중훈, 만취상태 음주운전 적발…면허취소 수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