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강호동의 밥심' 태호 "이승윤, 내가 최애라면서 왜 떨어뜨렸냐" 투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싱어게인' 톱10 유미, 소정, 요아리, 태호가 무명 시절을 털어놓는다.

15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는 '싱어게인' 유미, 소정, 요아리, 태호가 출연한다. 이들은 경연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고 무명 시절을 떠올린다.

'강호동의 밥심' 유미 소정 요아리 태호 스틸컷 [사진=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 유미 소정 요아리 태호 스틸컷 [사진=SBS플러스]

유미는 '싱어게인' 출연 당시 김칫국을 마신(?) 사연을 공개한다. 참가할 때 우승을 확신한 유미는 출연 계약서에 계좌번호를 적으며 1억이 자신한테 오는 줄 알고 가슴 떨렸다고 솔직한 고백을 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 태호는 '싱어게인' 우승자 이승윤을 향한 원망 섞인 투정을 털어놨다. 태호는 평소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던 이승윤이 1:1 대결 상대로 자신을 지목해 탈락하게 됐다며 "내가 최애라면서 왜 나를 떨어뜨리지?"라고 귀여운 불평을 한다.

요아리는 MC 강호동의 힘을 빌려 송민호에게 러브콜을 보내고 소정은 가수 활동을 반대했던 어머니와의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이날 '강호동의 밥심'에서는 '싱어게인' 톱10의 못 다한 노래 경연도 펼쳐진다. 유미, 소정, 요아리, 태호 4인 중 누가 '밥심 어게인'의 우승자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유미, 소정, 요아리, 태호의 이야기는 15일 오후 9시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호동의 밥심' 태호 "이승윤, 내가 최애라면서 왜 떨어뜨렸냐" 투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