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실용음악대안교육공동체 ‘미래음’ 음악 교육과정 'LPW', '리사이틀’ 오픈수업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미래음은 2021년 신입생 모집을 실용음악학과(건반, 기타, 드럼, 미디 작편곡, 베이스, 보컬), K-POP학과(아이돌 과정) 신입생(90명)을 모집한다.

리사이틀 수업은 자신이 원하는 무대를 직접 준비하고 연주할 수 있으며, 무대경험을 쌓을 수 있는 실전 교육프로그램으로 오픈수업으로 진행되며, 관람하는 다른 학생들은 동기부여와 선후배들의 무대를 보면서 도전과 다양한 무대 경험을 얻게 된다.

미래음 수업 모습  [사진=미래음 ]
미래음 수업 모습 [사진=미래음 ]

수업이 끝난 후 자신만의 무대경험을 통해 장단점을 파악하고 보완하게 되는 리사이틀 수업은 무대를 만드는 학생과 관람하는 학생들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수업방식이다.

MI 출신 선생님과 미래음만이 추구하는 특별한 수업과정인 L.P.W(Live Playing Workshop) 수업으로 진행하며 이 시간은 매주 3일마다 재즈, 라틴, 로큰롤 장르 등의 곡을 연주하고, 각 파트의 선생님들이 모두 수업에 참여한다.

L.P.W 수업은 많은 무대경험을 통해 두려움을 없애고, 연주자의 기본적이고 퍼포머로서의 태도와 약속으로 음악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익히고 배우는 미래음만의 특별한 과정이다.

미래음 원서접수는 10월 26일부터 11월 20일까지 입학원서를 접수하고 입학설명회는 2020년 11월 13일 금요일 2시에 진행한다. 입학설명회 직후 L.P.W 수업을 공개수업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입학을 예정하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깊은 인상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실기시험은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된다. 위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자격은 국내외의 중학교 졸업 예정자 및 졸업자이며,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로서 미래음의 교육철학과 교내 제 규정을 준수할 자이다.

미래음은 광진구 자양동 소재 월드케이팝센터와의 콜라보 뮤직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가운데 7월과 8월에는 여름뮤직캠프를 개최해 국내최고의 연주자인 함춘호와 서영도, 엄수한, 이성호, 장동진, 홍지유 등 당대 최강의 MASTER CLASS 라인업을 구성, 수준 높고 풍성한 음악캠프까지 개최한 바 있다.

미래음 대표원장은 2020년 9월에 시작된 음악교육기관이라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우려와 걱정이 있을 수 있으나 타 교육기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수준 높은 교육과 충분한 연습량, 그리고 다양한 실제무대체험들의 차별화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준비를 끝났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2020학년도 하반기에 개원한 미래음은 2021학년도에 함께할 신입생들과 실력 있고, 유망한 학생들에게 적극적으로 문호를 개방해 차세대 K팝을 이끌어갈 대중음악 인재양성에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실용음악대안교육공동체 ‘미래음’ 음악 교육과정 'LPW', '리사이틀’ 오픈수업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