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사생활' 고경표 "군 전역 후 복귀 감회 새로워, 앞으로는 공백기 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사생활' 고경표가 군 전역 후 복귀 소감을 밝혔다.

7일 오후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고경표, 서현, 김효진, 김영민, 태원석, 남건 감독이 참석했다.

고경표가 '사생활' 온라인 제작발표회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TBC]
고경표가 '사생활' 온라인 제작발표회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TBC]

7일 첫 방송되는 '사생활'은 사생활을 공유하고, 훔치고, 조작하는 시대, 사기꾼들이 모든 기술을 총동원해 국가의 거대한 사생활을 밝혀내는 통쾌한 사기 플레이 드라마다.

고경표는 군 전역 후 '사생활' 출연을 결정하고 현재까지 촬영을 이어오고 있다. 고경표는 "감회가 새롭다. 기다려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는 공백 없이 좋은 모습으로 꽉꽉 채워서 여러분 일상에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는 사람이 되겠다"고 복귀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정환 캐릭터와 관련, 고경표는 "이정환의 흥신소 일은 회사에서 주어진 일을 드러나지 않은 데서 수행하기 위한 가림막이다. 보다보면 알겠지만 정환에게도 난관이 생긴다. 그 난관을 어떻게 헤쳐나가고 어떤 적들을 만나게 되는지, 어떻게 풀려나가는지를 보면 재밌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7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생활' 고경표 "군 전역 후 복귀 감회 새로워, 앞으로는 공백기 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